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트에 갔다가 오리온에서 출시한 신제품 과자 콰삭칩을 구매했습니다. 설명 쓰여있는 걸 보니까 "0.8mm 극세 두께로 맛있게 튀겨낸 콰삭 짜릿 콰삭칩"이라고 되어있네요. 맛이 트러플 솔트 맛, 사워 어니언 맛이 있나 봐요. 제가 간 마트에서는 사워 어니언 맛만 보였어요. 그래서 저는 사워 어니언 맛만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200원입니다.

콰삭칩-과자-종류
콰삭칩 과자 종류

제가 포카칩 오리지널과 어니언 맛을 평소에 많이 먹는데 포카칩하고는 좀 맛이 다르긴 했어요. 두께가 앏아서 그런지 엄청 바삭거리긴 했어요. 

콰삭칩
콰삭칩

콰삭칩 사워 어니언 맛 영양정보입니다. 

콰삭칩-영양정보
콰삭칩 영양정보

 

콰삭칩-과자
콰삭칩 과자

바삭해서 씹을 때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근데 사워어니언 맛이 제 입맛에는 좀 맞지 않는 것 같아요. 나중에는 트러플 솔트 맛으로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콰삭칩
콰삭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