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신제품 과자 구운양파

뒤적 2021. 4. 6. 16:17
반응형

편의점에 갔다가 먹어보지 못했던 과자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구운 양파 과자입니다. 가격은 1500원입니다.

구운양파

칼로리는 400kcal이고 아래는 영양정보입니다.

구운양파

봉지를 열었더니 양파 향이 폴폴 나네요.

먹었을 때도 구운 양파 맛이 정말 나네요.

구운양파

살짝 짠맛도 나는 것 같아요. 

뭔가 계속 당기는 맛이 있어요.

저는 단 과자를 특히 좋아하는데 계속 단것만 먹으면 짠맛이 생각날 때가 있는데 종종 먹게 될 것 같아요.

 

구운양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