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식초보의 재테크, 주식포트폴리오, 존버는 정말 승리할까요?

 

주식을 접어야 하나 싶습니다. 어쩜 이렇게 다 마이너스인지

제 주변 사람들은 큰 수익을 보고 벌었다던데

역시 주식투자는 신중했어야........

 

 

 

 

 

 

에스맥은 1월 27일 차트 보고는 가는 줄 알았습니다만

1월 29일 보고 정말 흔들렸습니다. 매도할 뻔했어요
에스맥 종속회사인 다이노스가 금호에이치티에 흡수 합병된다는

이슈에 상승을 했다던데 매도 타이밍을 놓친 걸까요?

존버는 승리한다는 믿음으로 버티는 중입니다.

존버 해서 플러스로 수익 내고 싶습니다.

 

 

 

 

에스맥은 IT기기에 적용되는 입력모듈, 터치스크린 패널 주요

원자재 ITO 센서 생산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용 모듈을 개발 생산하여 업체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업 실적도 매출이 증가하고 있네요

에스맥 종속회사인 다이노나가 금호에이치티에

흡수 합병되는 기일은 2021년 8월 12일이니까

앞으로를 좀 더 기대해 보면서 존버를 해야 하겠습니다.

 

 

 

 

오늘 코스피는 상승 출발 뒤 2,960선까지 밀렸다가 3,000.07까지 올라왔네요.

오늘도 변동성이 크네요 개인 -3,738억 매도 중입니다.

 

 

반응형
댓글